클럽에서 음주 난동을 부려 경찰에 체포된 개그맨 신종령.



이번에 일주일도 지나지 않아 또 소동을 일으켰다고 합니다.



5일 새벽 2시 서울 상수동의 한 술집에서 40대 임모씨의 얼굴을 때렸다고 하는데요



이에 피해자는 뇌출혈로 전치 6주 진단을 받아 병원에서 치료중이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술먹고 그랬다니까 훈방조치 되겠다고 말하며분노조절장애 같다는 누리꾼들의 반응이 있기도 했습니다.



그는 지난 1일에는 서울 마포구 서교동 소재 한 클럽에서 소동을 일으켰는데요



이때 술에취한상태로 피해자와 주먹과 의자등으로 때렸다고 합니다.



옆에서 말리던 B씨까지 폭행했으며 당시 철제의자로 내리쳤다는 혐의에 대해서만 부인했습니다.




당시 춤을 추다가 시비가 붙었는데 연예인이 별거냐, 때려봐라 하면서 달려들길래 참았다고 진술했는데요



위협도 해보고 만류해도 소용이 없어서 몇대 때렸다고 주장하기도 했습니다.



취해서 때린것도 아니며 특수폭행이 아니라고 말하기도 했네요



벌을 받을 것이고 벌금을 내야하면 성실하게 내겠다고 말하며 TV 인터뷰도 했었는데요




일주일도 지나지 않아서 사건이 터진것입니다.



그는 과거 2012년 코미디TV 기막힌 외출6에 출연했는데요



당시 방송에서 개그맨 유상무가 그를 가리키며 저분이

개그콘서트 선배 허안나가 뭐라고 했더니 '거 개그만 합시다' 라고 소리를 질렀다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당황하면서 자리에없던 개그우먼 허안나에게 '친해졌으면 한다' 며 영상편지를 띄우기도 했네요



신종령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sinjongryeong/



SNS 는 열어둔 상태였으나 비공개로 바꾸고 상태명을 변경했으나 또 물의를 일으켰네요



무에타이를 배웠었다고 하며 고향은 광주광역시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