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컬링 해설위원 이슬비는 좋아요정으로 활약하고 있는데요



컬링을 중계하는 동안 시종일관 명량하면서도 침착한 설명과 좋아요, 괜찮아요, 잘햇어요 라는 선수들을 칭찬하는 3단 칭찬 해설을 선보여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참고로 현재 한국 여자 대표팀은 세계 랭킹 1위 캐나다와 세계 랭킹 2위 스위스에 이어 세계 랭킹 4위 영국마저 꺾기도 했습니다.




SBS 이슬비 해설위원은 "한국 여자 대표팀은 강팀에 더 강한 면모를 보이며 세계 랭킹을 무색하게 만들고 있다. 중국팀의 스킵(주장)은 경험이 많이 있고 이번 예선전에서도 전승했으며 세계 랭킹도 우리보다 높다 해도 이 또한 한국 여자팀에게는 의미 없을 것으로 본다"라며 한국의 승리를 전망하기도 했네요.



한편 이슬비는 고교시절 고등학교 컬링부가 해체되며 진로에 대해 고민하던 중 유치원 교사로도 일한 경험이 있다고 합니다.




이후 정영섭 여자컬링대표팀 감독의 노력으로 창단된 경기도체육회에 합류하면서 다시 컬링을 시작했었다고 합니다.



시작하면서 2013년 중국 오픈대회 은메달, 아시아태평양 컬링선수권대회 여자단체전 금메달, 트렌티노동계유니버시아드 컬링여자단체전 은메달을 수상했다고 하네요.




2014 소치동계올림픽에 출전해 걸그룹 못지 않은 미모와 뛰어난 실력으로 이름을 알린 그녀는 지난해 은퇴를 선언한 뒤 해설위원으로 변신했습니다.



지난 2014년 이슬비와 웨딩마치를 올린 남편 박성준 씨는 일반인으로 당시 결혼식과 웨딩촬영에는 컬링 국가대표 선수들이 들러리로 나서 이슬비 결혼을 축복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당시 섬스튜디오 블로그에는 이슬비와 그녀의 남편이 다정한 포즈로 있는 사진이 공개되기도 했네요.



출처 : 이슬비 인스타그램



컬링 이슬비 나이는 1988년생이라고 하며 프로필 키 160cm 로 알려졌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