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은 아나운서가 김소영 아나운서 퇴사에 대한 아쉬운 말을 인스타그램에 올렸습니다.



출처 : 이재은 아나운서 SNS



MBC 에는 2012년부터 활동했다고 하며 김소영과는 동기라고 합니다.



하나밖에 없는 동기가 떠난다는 글을 사진과 함께 올렸으며 두사람은  OBS 리포터 시절부터 각별한 사이라고 합니다.



현재 스포츠 다이어리, 섹션TV연예통신, 생방송 오늘저녁 등에 진행과 출연을 하고 있는중입니다.



그리고 MBC FM4U 에서 세상을 여는 아침 이재은입니다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중이기도 합니다.




매일 오전 5시부터 7시까지 하는 방송으로 노홍철 굿모닝FM 이전 방송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둘이 같은 찍은 사진도 꽤 있기도 합니다.



노홍철이 무한도전 촬영을 할 당시 만나기도 했다네요



현재 거의 일주일 내내 MBC 방송 진행을 맡고 있다고 하네요



학력 이화여자대학교 방송영상학과와 언론정보학과를 졸업했으며 고향은 서울이라고 합니다.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며 나이 1988년생으로 올해 30살이라고 하네요



미스유니버시티 출신이라고 하며 영어에 능통하고 스포츠에 관한 지식이 해박해서 미국 출장도 잦은 편이라고 합니다.



부모님 모두가 교사인 교육자 집안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한때 머리스타일이나 이목구비 때문에

걸그룹 레인보우 멤버였던 고우리를 닮았다는 이야기를 들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실제로 본 사람들은 가수 NS윤지와 많이 닮은꼴이라고 한다네요




복면가왕에 반갑습니다람쥐로 나와 김구라에게 바로 예측당하기도 했습니다.



결혼은 하지 않았다고 하며 프로필 상 키는 172cm 라고 나와있는데 훨씬 작은 키라고 하네요



160cm 후반으로 추측되고 있습니다.



이재은 인스타그램 주소 https://instagram.com/mbclj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