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국카스텐의 보컬 하현우와 그룹 카라 출신 허영지가 열애한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두사람은 지난해 하반기부터 진지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하는데요




허영지 하현우는 지난해 7월부터 11월까지 방송됐던 tvN 수상한가수를 통해 인연을 맺었다고 합니다.



판정단으로 출연한 하현우는 무명 가수의 생활을 이해하고 공감하며 현실적인 조언과 응원을 남겨 프로그램 흥행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했습니다.




그리고 허영지는 특유의 유쾌함과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출연자,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았었죠.



이후 서로에게 호감을 느껴 13살이라는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연인사이로 발전했다고 하네요.



출처 : 허영지 인스타그램



두사람은 지인들의 모임 자리에서 만나서 연락을 취하던 중 최근부터 좋은 감정을 갖고 조심스럽게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열애를 인정했ㄷ고 합니다.




허영지는 지난해 7월 하현우와의 사진을 올리며 '짝궁 현우선배' 라고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네요.



두사람은 양가 부모님과 지인들에게 서로를 소개하기도 했으며 주변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고 합니다.



하현우 허영지 두사람 모두 밝고 따뜻한 성품을 가지고 있어 주변에서는 좋은 소식이 들리지 않을까 예상하고 있다네요.



한편 하현우는 지난 2008년 데뷔한 4인조 밴드 국카스텐의 보컬인데요.




최근2018 평창 동계올림픽 개막식 무대에 올라 평화의 메시지가 담긴 존 레논의 명곡 ‘이매진(Imagine)’을 열창해 전 세계인들의 이목을 모으며 박수갈채를 받기도 했습니다.



출처 : 하현우 인스타그램



그리고 복면가왕에서 우리동네음악대장으로 활약하여 9연승을 차지했고, 이 기록은 계속해서 깨지지 않고 있습니다.




허영지는 지난 2014년 걸그룹 카라의 새 멤버로 발탁, ‘데이 & 나이트(Day&Night)’로 데뷔를 했습니다.



2016년 카라 해체 후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는 중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