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인성이 해피투게더3에 나와서 화제인데요



새로운 식구 조동아리 김용만 지석진 김수용이 함께 출연했으며 기존 멤버들과 다같이 보고싶다 친구야를 진행했습니다.


우선 MC들은 가장 보고 싶어하는 게스트 3명인 송중기 조인성 공유와의 접선을 시도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유재석 지석진과 함께 예능 런닝맨을 해서 친한 이광수에게 전화를 걸어서 조인성의 연락처를 물어보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러자 그는 자신 또한 말레이시아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하면서 서운해 하면서도 전화번호를 전달했는데요



이 부분에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결국 마지막에 유재석은 한국에서도 곧 인기가 많아질것이라며 덕담을 건네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조인성은 갑작스러운 전화에도 섭외에 응해 방이동 자택에서 역삼동 촬영지로 1시간만에 도착하기도 했습니다.



무한도전을 보고 있었고 9시부터 소주 먹고 있거나 그랬을것이라 일정도 없어서 축하드릴겸 왔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광수는 자신에게 외로운친구고 손많이 가는 동생이며 술먹고 영상통화를 엄청 많이 한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조세호 유병재 통화에서도 깜짝 예능감을 보여주기도 했죠


이외에 이효리와도 통화를 했는데요



처음에 유재석이 했을때는 왜 전화했냐며 시큰둥하게 말하다가 목소리를 맞춰보라는 말에는 박보검! 이라고 외치기도 했는데요



나중에는 촛불시위 끝나고.. 라는 말을 듣자마자 인성이~ 하면서 반가워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효리 조인성 두사람이 집회 뒷풀이에서 같이 만났었나 봅니다.


대단하네요~!


또한 마지막에는 이효리가 웃긴 웃음을 자기조 돌아갈테니 기대해달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곧 컴백하는 모습이 기다려지네요



이후 500회 특집 축하인사를 했으며, 아이유가 박명수의 부탁으로 떡볶이를 사오는 모습이 포착되며 2부로 넘어갔습니다.



참고로 조인성 모임이 따로 있기도 하죠



다음주에는 박보검 전화통화가 나오던데, 어떤 게스트들이 올지 기대되네요



한편 이효리는 제주도에서 아이유와 함께 효리네 민박을 촬영중이라고 합니다.


위는 인스타그램에서 목격담 사진이라고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