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흥부자댁이 여성 가왕 최초로 6연승에 성공했는데요



마지막으로 마린보이 존박이 김동률의 Replay 로 블랙잭슨을 꺾고 가왕전에 진출했습니다.



그리고 흥부자댁은 박효신의 Home 으로 가왕 방어전에 나섰는데 압도적인 가창력과 여운을 선사하기도 했습니다.



현재 제일 유력한 후보가 가수 소향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그녀의 국적을 미국으로 알고 있는 사람들이 많은데 이는 사실과는 다릅니다.



한편 소향이 결혼한지 오래됐는데요



다른사람들에 비해서 결혼을 일찍한 편이라고 말하며 남편이 첫번째 남자친구였다고 합니다.


자신도 첫번째 여자친구였는데, 두사람 모두 첫만남으로 결혼까지 갔다고 합니다.



남편은 엄청 잘생겼는데, 외모 때문에 결혼한것도 없지 않아 있다고 솔직하게 말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면서 남편이 잘생기지 않았다면 이혼했을지도 모른다고 농담섞인 고백을 하기도 했습니다.



남편 시온이 있는데, 본명은 김희준 이라고 하며 직업은 CCM 가수라고 하네요.


작곡가로도 활동했으며 음악 프로듀서로도 활동했다고 합니다.



본명은 김소향이며 뮤지컬배우와 동명이인이 있어서 이름만 사용하는 것 같네요



나이는 1978년생으로 학력 경희대학교 불어불문학과 입니다.



데뷔는 1996년 선생님으로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아버지는 김경동 목사로 본인 역시 다양한 종교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두사람 사이에는 아직 자녀가 없는데요



10년 훨씬 전에 결혼 초 자궁암 수술로 인해 자연임신이 불가능하다는 진단을 받았다고 합니다.



남편에게 좀 더 큰 기쁨을 주고 싶은데 못해서 미안하다는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