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멤버 아들의 전쟁 마지막회가 20회를 마지막으로 종영합니다.

리멤버에는 유승호(서진우), 박민영(이인아), 박성웅(박동호), 남궁민(남규만), 이시언(안수범), 김형범(송재익),

이정은(연보미), 김지훈(편상호), 곽형사(김영웅), 정혜성(남여경) 등이 나와서 열연을 펼친 드라마입니다.



리멤버 아들의 전쟁은 배우들의 연연과 스피드한 전개로 매회 이슈를 낳으며 수목극 시청률 1위를 지키며 끝납니다.



유승호는 이 드라마에서 고등학생부터 변호사 그리고 과잉기억증후군, 알츠하이머 환자까지

여러 연기를 펼치며 연기력을 인정 받았습니다.



마지막회를 앞둔 19일에는 서진우(유승호)가 아버지 서재혁(전광렬)의 무죄를 받아내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유승호는 서촌 여대생 살인사건의 결정적 증인인 안실장(이시언)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박동호가 안실장을 찾는데 도움을 주면서, 남규만(남궁민)에 의해 숨겨진 안실장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서촌 여대생 살인사건 재심이 다시 열리며 유승호는 곽형사(김영웅)의 진술과 사건에 쓰여졌던


오프너 나이프를 공개하고 안실장의 진술을 이끌어내며 무죄를 받아냈습니다.



수목드라마 리멤버 아들의 전쟁은 18.1%라는 자체 최고 시청률을 달성하였습니다.

배우와 스테프들은 모두 단체 인증샷을 통해서 리멤버에 대해서 소감을 남겼습니다.



리멤버 아들의 전쟁 후속으로는 비(정지훈), 김수로, 김인권, 이민정, 이하늬, 오연서, 최원영, 윤박, 라미란, 이레,

박인환, 오대환, 이태환, 강기영, 고인범, 박철민 등이 출연하는 돌아와요 아저씨가 방송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