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에 출연하는 배우 성훈
예고편에서 미리 보여줬었는데 까치집을 지은 듯한 머리와 민소매 티셔츠 차림의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특히 시리얼봉지에 우유를 붓고 그대로 먹는 모습이나 피부관리를 위해
복면을 쓰고 게임을 하는 모습으로 평소와 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는 올해 35살로 1983년생이며 데뷔전에 수영선수로 활약했다고 하며
우리동네예체능에 나와서 그 능력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키 184cm 의 장신의 키와 운동선수를 해서 단단한 몸매를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이번에도 군산없는 몸매로 수영을 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하네요
또한 자신만의 수영장 활용법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하며 벽을 이용하여 수중 윗몸일으키기, 푸시업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이날 알고보니 화보촬영을 앞두고 있었기 때문에 급하게 살을 뺄때 수영을 한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특히 식단조절하는 모습도 보이며 샐러드를 먹다가 실수를
가장해 듬뿍 뿌리는 모습을 보여 인내심의 한계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는 수영선수를 그만둔 이유를 택시에서 말하기도 했는데요
기본적으로 내성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고 낯을 심하게 가려서 연예계 쪽은 전혀 생각이 없었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5학년때부터 핸드볼로 운동을 시작했지만 당시 진학할 수 있는 중학교가 없어서 수영으로 종목을 변경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27살까지 수영을 했었는데 총 14년 정도라고 합니다.
성훈은 수영 전국 대회에서 신기록을 달성했었는데 접영 50m 가 25초 중반정도 나왔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박태환 선수가 너무 독보적인 존재였고 당시 고등학생이었는데도 따라갈 수준이 아니었다고 하네요.
현재 그는 아이돌마스터.KR 꿈을 드림에 출연하고 있기도 한데요
이 드라마는 아마존을 통해 한일 양국 동시 방영을 시작, 전 세계 200여 개국에 서비스되는 중입니다.
이전에는 송지은과 애타는로맨스, 임수향과 신기생뎐, 신혜선과 아이가다섯 등에 출연했습니다.
성훈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sunghoon19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