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김준희가 보디빌더 선수 이대우와 열애 중인 사실을 밝혔습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틀 연속 두 개의 대회에서 압도적으로 1등을 두 번이나 해버린 내대지. 1등 해서 트로피랑 메달 걸어준다고 한 약속 지켜줘서 고마워요 대회는 자기가 힘들게 준비해서 해놓고 자꾸 나한테 고맙다고 하는 바부탱이. 이제 그동안 먹고 싶어서 캡쳐해 놨던 맛집들 부수러 다니고 여행도 가고 우리 이제 꽃길만 걷자" 라는 글을 올려 열애 사실을 본인이 직접 알렸습니다.



그리고 "이제 프로선수가 된것도 진심으로 축하하고 다음 대회 준비엔 내가 더더 최강 서포트해줄게. 걱정마!!! 항상 나 먼저 챙기고 다 내 덕이라 하고 무조건 더 못 해줘서 미안하다고만 하는 내자기 내대지. 너무너무 고생했고 너무 멋져. 내 남자 최고다 진짜" 라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애칭이 내대지 인가 보네요



저 말과 카톡과 함께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는 남자친구의 사진을 함께 올렸는데요



남자친구 직업은 보디빌더 이대우 선수라고 합니다.



이대우도 자신의 SNS에 얼굴이 가려진 여자와 찍은 사진을 올리기도 했었는데요



이번에 공개적으로 럽스타그램을 알린만큼 김준희얼굴이 그대로 올라올 듯 하네요



또한 인스타그램에 "여봉봉 집 보내고 가는 길 영상 속 자기 응원 목소리 들으니 가슴이 뭉클하더라. 이제 우리 꽃길만 걷자. 이제 내가 자기 옆에서 최강 서포트할게. 많이 사랑하고 보고 싶다. 내 사랑. 사랑한다" 라고 올리며 해시태그도 올렸습니다.



1994년 그룹 뮤 MUE 로 데뷔한 김준희는 배우, 방송인 등으로 활동을 꾸준히 해왔으며 쇼핑몰 에바주니 대표로도 활동하고 있는 중 입니다.



두사람의 나이차이는 16살로 김준희 42살 이대우선수 26살로 연상연하커플이라고 합니다.



김준희는 과거 지누션의 지누와 2006년 결혼 후 2년만에 이혼을 하기도 했습니다.



김준희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evajuni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