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듀에는 가수로 양희은, 거미 두사람이 등장했습니다.
두사람은 서로 거미의 'You are my everything', 양희은의 '사랑 그 쓸쓸함에 대하여' 의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수많은 스타 판듀에는 업텐션, 마마무, 박보람, 갓세븐 진영, 박재정 등 다양한 스타들이 지원했는데요
판타스틱 듀오에 거미 판듀 마지막 다섯명으로 박기량, 육성재, 김준현, 블랙핑크 로제, 뮤지컬배우 손준호 다섯명이 출연했습니다.
특히 치어리더 박기량은 데뷔10주년 치어리더계의 이효리 국내 넘버원이라고 자신을 소개했습니다.
부산 사직여신으로 나온 그녀는 경기장에 3만 관중이 모이는데 이 객석을 후끈하게 만드는 건 식은죽 먹기라고 말하며 치어리딩을 선보였습니다.
가수 김범수가 팬이라고 말하면서 앨범낸 사실을 언급했는데요
음색이 이럴줄 몰랐는데 파워풀하고 멋있다고 칭찬하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많은 분이 자신의 가수 도전을 두고 망했다고 말하는데 정말 망했다고 셀프 디스했습니다.
앞서 지난해 박기량 첫번째 미니앨범 'Lucky Charm'을 발표했었는데요
앨범을 내는데 생각보다 돈이 많이 든다고 말하며 모아둔 2억원을 모두 날렸다고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나이 1991년생이며 고향 부산, 키 176cm, 몸무게 49kg 라고 프로필에 작성되어 있습니다.
소속사 MBK, RS COMPANY 라고 하며 학력 동의과학대학을 졸업 했습니다.
직업정보에서 치어리더는 평균 연봉 2069만원 이라고 하며 자세한 금액은 언급은 하지 않았습니다.
아무래도 제일 유명하고 넘버원이라고 했으니 수익은 상상이상일 것 같네요
박기량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mong2_mom/
최종 3인에는 들지 못했으며 로제, 손준호, 육성재 세사람이 올라갔고 이들은 '날 그만 잊어요' 를 불러 최종으로는 육성재가 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