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우리새끼에는 오연수 이후로 남편 손지창이 출연했다고 합니다



그는 시대를 풍미했던 청춘스타답게 환대를 받았다고 합니다.


이후 오연수가 말한대로 '정말 집에서는 손하나 까딱하지 않느냐' 는 질문부터 했다고 합니다.




당시 물만 떠먹을줄 안다고 말하며 어머니들에게 혼내달라고 한 말을 기억했기 때문이라네요



그러면서 자기는 할말이 있다고 말했는데요



미국에서 생활할때 설거지, 빨래는 물론 정원 가지치기까지 손수 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엉덩이 붙일 시간도 없다고 억울해 했다네요




그러면서 아내 오연수가 설거지를 대충 한다고 말했는데요



아들들도 설거지가 한수 위라고 말했다고 말했지만 어머님들이 여전히 오연수편을 들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녹화 후 너무 좋은 분이라 혼낼게 없다고 말하며 칭찬만했다고 하네요




손지창의 출연으로 인해 최초 부부 출연이라는 숙원 섭외가 성사됐다고 좋아했다고 합니다.



PD는 앞서 출연한 연정훈 아내 한기인도 섭외하고 싶다는 말을 전하기도 했네요



손지창은 1970년생이며, 오연수는 1971년생으로 두사람의 나이차이는 1살이라고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