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설인아가 강하늘과 관련된 설레는 일화를 말했습니다.



그녀는 비디오스타에 이번에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최근 KEB 하나은행 K리그 2017 대상 시상식 레드카펫에서 남다른 몸매로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한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볼륨감에 대해서 어렸을때는 발육이 남다른게 부담스러웠는데 요즘에는 감사해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


부모님에게 감사해 하고 있으며 특히 좋은 유전자를 물려준 엄마에게 감사하다고 말했습니다.



어머니가 워낙 동안에 청순글래머라고 말하며 자매인 줄 알 정도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배우 강하늘에게 영상편지 전송 일화를 말했는데요




학교2017에 함께 출연한 구구단 김세정과 함께 어플로 얼굴을 가리고 음성변조를 한 고백 영상을 보냈다고 합니다.



섹션TV 리포터로 일하면서 만나게 됐고, 동영상을 보냈던 사실을 직접 고백했다고 말했습니다.



당시 강하늘은 그녀의 동영상을 저장했다고 말하기도 했네요




또한 설인아 인스타그램에는 영화 청년경찰에서 같이 나온 박서준 강하늘과 찍은 사진을 올리기도 했는데요



박서준과는 같은 학력으로 서울예대 연기과 후배라고 합니다.



그리고 15살부터 연습생 생활을 했다고 하며 그때부터 어머니한테 다이어트를 강요받았다고 합니다.




몸매 비결에 대해서는 매일 1시간 이상 걷는다고 말하며,

강아지를 키우고 있어서 산책을 하면서 매일 운동을 할 수 밖에 없다고 하네요.



이외에도 운동으로 헬스, 주짓수도 함께 한다고 합니다.



배우 나이는 1996년생이라고 하며 키 167cm 라고 하며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_seorina/ 라고 하네요.



운동하는 모습 출처 : 설인아 페이스북




이외에 출연작으로는 프로듀사, 힘쎈여자 도봉순 조희지 역 이 있다고 하네요



박세영과 닮은꼴로 언급된다고 하며 예능에 나와 조영남 따귀녀로 유명해지기도 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