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겸 배우 이주빈과 배우 김민석이 5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하는데요
출처 : 이주빈 인스타그램
두사람은 지난 7월 연인으로 발전한 후 주변을 의식하지 않고 데이트를 즐긴다고 합니다.
특히 최근에는 후쿠오카 동반 여행을 다녀오는 목격담이 포착되기도 했다네요
이주빈은 에스더블유엠피 소속 배우이며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전공했다고 합니다.
특히 DSP 소속으로 연습생 시절을 보냈다고 하며 걸그룹 레인보우의 원년멤버였다고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녹음까지 마치고 데뷔를 앞두고 있었지만 결국 탈퇴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최근에는 블락비 '예스터데이(Yesterday)'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었는데요
청순한 미모로 블락비 멤버 7명의 마음을 쥐락펴락하는 여자친구로 변신하여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그리고 24일 종영한 '전체관람가'에서 양익준 감독에게 발탁되며 단편영화 '라라라'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내년 화제작으로 꼽히는 김은숙 작가의 신작 미스터 선샤인에도 출연을 확정하여 앞으로 더욱 모습을 많이 만날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남자친구로 언급되고 있는 배우 김민석은 2012년 닥치고 꽃미남밴드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태양의후예, 피고인, 청춘시대2, 이번생은 처음이라 등 히트작에 연달아 출연했습니다.
최근 울림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만료된 김민석은 절친 이다윗이 몸담고 있는 리스펙터액터스로 이적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김민석 나이는 1990년생이며 프로필 키 175cm 라고 하고 이주빈도 같은나이라고 합니다.
두사람은 친분이 있다고 말하며 열애설을 부인했는데요
개인 일정으로 해외에 간 것은 맞지만 일정이 겹쳐서 논것이라고 해명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