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우석은 BH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현재 배우이자 모델일을 하고 있습니다.



프로필 키 187cm 라고 하며 드라마 디어마이프렌즈로 2016년에 데뷔했다고 하네요.




드라마 출연작으로 명불허전, 역도요정김복주,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드라마스테이지 직립보행의역사 등에 출연했습니다.



그리고 영화 출연작으로는 청년경찰에서 클럽 연예인 역을 맡았었다고 하네요.




현재는 이시아와 함께 모두의 연애에서 활약중이기도 합니다.



여기에서 전여자친구 이시아와 대학교 후배이자 같은 회사

신입사원인 박유나 사이에서 갈피를 잡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기기도 합니다.



모델로는 헤라서울패션위크 오디너리피플, 자렛, 87MM,

소울팟 스튜디오, 비욘드클로젯, 곽현주 패션쇼 모델을 했었다고 합니다.




배우 겸 모델 변우석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byeonwooseok/



변우석 나이는 1991년생이라고 하며 같이 출연하고 있는 이시아는 1990년생이라고 하네요.



군대는 이미 갔다왔다고 하며 지금은 예비군 훈련을 받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bnt 와 함께 한 패션화보나, 2015 헤라 서울패션위크에서 복근을 드러내며 사진을 찍었었다고 하네요.



배우 변요한 박서준 닮은꼴이라는 말이 있기도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