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일후 아나운서와 김지현 PD가 결혼한다는 소식입니다.
허일후 아나운서와 김지현 PD는 연인으로 발전한 지 4년여만에 결실을 맺는다고 하네요.
허일후 김지현 웨딩화보
두사람의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되며 주례없이 치러진다고합니다.
결혼식 사회는 허일후 아나운서의 절친이자 예비신부의 입사동기인 서인 아나운서가 맡는다고 하네요.
퐁당퐁당러브 PD 김지현
허일후 아나운서보다 4살 연하인 예비신부 김지현은 작년에 인기를 끌고 최근에 천만뷰를 넘긴
웹드라마 퐁당퐁당러브의 연출을 맡았으며 이 작품으로 제20회 아시안TV어워즈 단편드라마부문 최우수상을 받았습니다.
허일후 세바퀴 출연
그리고 허일후 아나운서는 2006년 MBC 공채 아나운서로 방송가에 입문해 재치있는 입담으로 사랑을 받았습니다.
"세상을 여는 아침", "우리말 나들이" 등 다수 프로그램을 맡았으며
라디오 MBC FM4U 비포 선라이즈 허일후입니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허일후 트위터
허일후 결혼 인터뷰는 MBC 아나운서국 웹진 언어운사에 실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김지현 인스타그램 아역배우 윤석호와 함께
두사람은 오는 20일 서울 광화문 프레스센터에서 비공개로 웨딩마치를 울릴예정이며
김지현 PD는 2014년 11월 30일 정준호 등이 출연한 MBC 드라마 페스티벌 원녀일기를 통해 연출자로 데뷔했습니다.
그리고 두번째 작품이 퐁당퐁당러브인데요.
김슬기 윤두준 주연의 이 드라마는 웹드라마 새 역사를 쓰며 사람들에게 시즌2를 만들어달라는
요청이 많이 들어오고 있는 상태입니다.
허일후는 선배들이 웰컴 투 유부 월드라며 격하게 환영해주셔서 몸둘바를 모르겠다. 정말 결혼하는게 쉽지않다.
서로 발전할 수 있는 부부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김지현PD와 만남은 아무래도 같은 회사다보니 오며가며 자주 부딪히고 반했습니다. 4년 8개월정도 만나면서
크게 다툴일 없이 서로를 이해하는 편이라고 말했습니다.
사내결혼 두사람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