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지수가 임신 13주차라고 소속사를 통해 알렸습니다.



임신 소식을 알리기 전 그녀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냥 귀여운 척, 셀카도 안 찍고 컨디션은 점점 안좋아져서 슬퍼 나몰라 셀카 그냥 던짐, 장소는 남편 친한 동생 상근이 복싱장. 난 복싱 안함, 삼십년 넘게 숨쉬기 운동 중" 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서 화장을 거의 하지 않은 채 청순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기도 합니다.




아역배우 출신 신지수는 지난해 11월, 4살 연상의 작곡가 겸 음악 프로듀서 이하이와 결혼했습니다.



출처 : 신지수 인스타그램



당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으며 두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났다고 합니다.




약 1년간의 열애끝에 결혼을 한 것이라고 하네요



하나님을 사랑하는 모임(하미모) 멤버들이 하객으로 왔었다네요



2000년 SBS 덕이로 데뷔한 신지수는 지난 2006년 소문난칠공주를 통해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당시 막내딸 종칠로 나와 황태자 역 이승기와 부부연기를 하기도 했었죠



그때 신혼여행 후 키스하는 장면이 나오기도 했는데요.



전북 고창 선운사 부근에서 이 장면에서 이승기는 신지수를 들어올려 기습적으로 키스를 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신지수는 처음으로 키스신을 찍는 거라고 말했는데요



연기 경력 7년이 있었지만 한번도 찍은적이 없었다고 합니다.



원래는 꼭 사랑하는 사람과 하고 싶은 소망이 있었지만, 그래도 근사한 상대와 하게 되서 위안이 됐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강심장에 나와서 임신 5개월 쨰 분장을 했을때 상상 임신을 한적이 있다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이에 이승기는 '촬영할떄마다 분장으로 배를 채우더니 어느 순간 비슷한 증상이 왔다'고 직접 말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출연작으로는 드라마 여인의향기, 빅, 복면검사, 영화 히어로, 레드카펫, 프랑스 영화처럼 등이 있습니다.



나이는 1985년생이라고 하며 프로필 키 160cml 학력 한양대학교라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