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배우 유역비와 결별한 송승헌이 결별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송승헌 소속사 더좋은이엔티에서 두사람은 결별 후 좋은 친구로 남기로 했다고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송승헌 유역비는 2015년 8월 연예를 인정한 후 한중 스타로 관심을 모았습니다.




당시 그해 12월 두사람의 결혼식이 나오기도 했으며, 송승헌이 유역비 모녀와 국내여행을 즐겼다는 보도가 나기도 했습니다.



송승헌 소속사에서는 유역비가 어머니와 함께 한국을 방문한것이 맞다고 말하며 남해에서 만난것도 사실이라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그가 초대한건지에 대해서는 사생활이라 모른다고 말하며, 방문을 한 것은 맞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2016년 3월에는 결별설이 나왔었는데요

당시 중국의 한 연예매체에서 유역비 송승헌이 헤어졌다는 소문이 돈다며 보도했지만 아니라고 반박하기도 했습니다.



여전히 최근에도 한국을 방문하면서 데이트를즐겼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2017년 1월 송승헌이 드라마 블랙 제작발표회에서 여자친구 유역비와 잘 만나고 있다며 공개적으로 언급하면서 결별설은 완벽하게 없어졌죠



출처 : 송승헌 인스타그램


이후에도 수차례 임신설, 결별설 등이 나왔지만 모두 부인했었는데 이번에 결별사실을 인정하게 됐네요.



결별이유로는 서로 바쁜스케줄과 멀리떨어져있어서 힘들어하는 시기가 있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송승헌도 쉼없이 계속 일을 했고 유역비도 많이 바빴다고 말하며 몸이 멀어지면서 자연스럽게 마음도 멀어진거지 한한령 때문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유역비 나이 1987년생이며 송승헌 나이 1976년생으로 두사람은

1살의 나이차이와 국적에도 불구하고 약 3년간 사랑을 키우기도 했습니다.




두사람은 영화 제3의사랑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추게 된 후 인연을 맺으며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유역비는 3대째 내려오는 미모집안으로 아버지 자산은 2012년기준

무려 10조에 달하낟고 하며 중국 내 재력 서열 23번째라고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