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에서 1라운드 무대를 메달사냥꾼과 성화맨의 대결이 펼쳐졌는데요
두사람은 더블루의 그대와함께를 선곡하여 무대를 펼쳤습니다.
성화맨 메달사냥꾼 두사람은 비슷한 체구를 가졌지만 각기 다른 목소리 매력으로 판정단의 마음을 사로잡았는데요
이날 김현철은 메달사냥꾼은 스포츠맨, 성화맨은 록을 했으나 현업은 트로트가수라고 평하기도 했습니다.
유영석은 성화맨에게 김민종 스타일이라고 말하며 록보다는 발라드, 저음보다는 고음에 강점이 있는 사람이라고 말하기도 했네요
이날 성화맨이 메달사냥꾼을 꺾고 2라운드에 진출하게 됐는데 그는 2라운드에서 더 많은 매력을 담아서 노래하겠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메달사냥꾼의 정체가 공개됐는데 그는 바로 배우 강성진이었습니다.
현재 같이 대결을 펼쳤던 복면가왕 성화맨 정체는 특유의 미성을 듣고 멜로망스의 보컬 김민석에 추측을 두고 있는 중입니다.
멜로망스 김민석은 최근 엠넷 너의목소리가보여5(너목보5)에 패널로 합류했는데요
지난해 음원 역주행에 대해서 운이 좋았다고 말하며 순향의 시발점이 너목보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그는 2015년 방송됐었던 너목보 시즌2에서 세번째 나얼로 나와 폭발적인 가창력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이후 멜로망스는 인디팬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탔고 지난해에 발표한 선물은 음원차트 역주행을 하며 꾸준히 인기중입니다.
군대는 아직 안다녀왔다고 하며 나이는 1991년생이며 프로필 키 183cm 라고 합니다.
멜로망스 김민석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m_l_i_j_201/ 라고 하며
소속사 민트페이퍼(광합성),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를 나왔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