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맨 시즌2'에서는 이브, 왁스가 슈가맨으로 출연했는데요



이날 이브의 메인보컬 김세헌은 과거 '걸'에 속해있었는데, 걸의 히트곡은 '아스피린' 이었습니다.


김세헌은 "'우리가 음악은 안하고 지금 뭐하는거지?'에 대한 고민이 끊임없이 생기면서, 멤버들 사이에서도 '그룹활동을 그만두겠다'고 선언하고 나간 멤버들이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게다가 소속사의 상황도 나빠지면서 그룹 걸은 와해 됐다고 말했네요




또한 왁스는 데뷔 밴드 도그로 등장하여 이혁준과 함께 출연했는데요

20년만의 무대라고 말하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1집만 내고 사라진 이유에 대해 6개월정도 활동하고 1,2년정도는 2집을 준비하고 있었는데 생활이 어려워지면서 해체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그때 도그 2집을 위해 작업했던 곡들이 대부분 왁스 1집에 실렸다고 말하며 화장을 고치고, 머니, 오빠 등을 열창하기도 했네요



그리고 슈가맨2에서는 신현희와 김루트, 양요섭 윤딴딴이 각자 쇼맨으로 등장했는데요




이날 신현희는 '안녕하세요 저는 홍자팅(홍대의 자이언트 팅커벨)' 입니다 라고 소개했고 김루투는 마포여신이라고 본인을 소개했습니다.



그리고 유재석은 가만히 있던 윤딴딴에게 겨울을 걷는다 노래가 자신의 최애곡이라고 말했는데요



출처 : 윤딴딴 인스타그램



같이 출연한 양요섭에게 어떻게 같이 나오게 됐는지에 대해 묻자 양요섭이 솔로곡을 하게 됐는데 앨범작업을 같이 하게 됐다고 합니다.




그래서 슈가맨도 함께 출연하게 됐다며 친해진 계기를 설명하기도 했네요

양요섭은 이브 선배님들의 곡으로 고등학교 때 밴드 오디션을 봤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이날 김현희와 신루트는 왁스의 데뷔 밴드였던 도그의 경아의하루를, 양요섭 윤딴딴은 걸의 아스피린은 재해석하여 슈가송을 소환했고 결과는 재석팀인 김현희와 신루트가 승리했습니다.



한편 윤딴딴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끝까지 봐주신 팬분들 모두 너무 감사드린다. 완전 망부석이 따로 없다. 방송 연습 좀 해야 겠다. 아쉬워서 집에서 불러봤다. 듣고 기분 좋게 주무시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록밴드 걸의 히트곡 '아스피린'을 노래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게재해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2' 출연 이후의 아쉬움을 달랬네요.



윤딴딴 나이는 1990년생이라고 하며 그룹은 컴퍼니,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학력 백석대학교 기독교실용음악과, 본명은 윤종훈이라고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