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민이 KBS '평창 동계올림픽' 스노우보드 남자 슬로프스타일 중계자로 나섰는데요.
현재 그는 MC 겸 배우로 활동중인데 학력은 서울대학교 체육교육학과 출신이라고 합니다.
특히 박재민의 특이 경력은 스노보드 선수라고 하는데요.
이에 전문성을 겸비한 것은 물론이고 재치 가득한 중계를 선보여 관심이 높아지기도 했습니다.
그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life.artist# let's begin! 스노보드 남자 슬로프스타일 예선전 중계, 이제 시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또한 배우 박재민은 과거 인터뷰에서 고1때 비보이를 하면서 무대에서 행사 진행을 했다고 털어놨는데요
당시 2003년 쯤 이었는데 한류 붐을 타고 비보이가 주목을 받고 방송에 나가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그때 Mnet에서 VJ를 제안해 자연스럽게 방송과 인연을 맺고 광고도 들어와 그때까지만 해도 취미로 방송일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후 2008년에는 한국에서 로케를 한 최초의 미국 헐리웃 영화에 캐스팅 되면서 본격적으로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는데요
비보이 영화로 비보이를 할 줄 알고 연기와 영어가 되는 사람을 필요로 했기에 미국에서 태어나 6년을 살았고 평소에도 영어를 하는 박재민이 제격이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여자친구와 소원해진 후 짝 연예인 특집을 찍었는데요
촬영을 마친 후 '짝' 프로그램을 찍고 왔는데, 네 생각이 많이났는데 다시 만나보자라고 얘기했고 좋은 답변을 받아 다시 만났다고 합니다.
당시에는 한 달 후 공개될 방송을 생각하지도 못하고 친한 기자에게 나이도 있는데 결혼해야지 라고 말했다가 결혼 기사가 됐다고 하네요
그때 이후로 소속사에서 계약 해지를 당하고 출연하고 있던 예능 프로그램 5개에서 바로 하차하게 된 후 우울증이 심해져 여친하고도 이별하고 절에서 생활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결혼이나 이혼을 한줄 아는데 아니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박재민 나이는 1983년생 국적은 미국, 프로필 키 186cm,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life.artist/ 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