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원이 18살 연하 중국 SNS 스타 진화와 부부가 됐다고 합니다.
출처 : 함소원 인스타그램
이미 지난달 중순 경기도 한 시청에서 혼인신고를 했다고 하는데요
두사람은 양가의 반대가 있었지만 한결같은 남편의 진심을 믿고 결혼을 결심했다고 합니다.
출처 : 함소원 웨이보
현재는 중국 심천에서 체류중이라고 하며, 중국에서도 최근 혼인신고를 마쳤다고 합니다.
함소원은 남편 진화의 프러포즈에 결혼을 고민했지만 어른스럽고 듬직한 모습에 어렵게 결혼을 결심한 것이라고 하네요.
현재는 결혼식과 신혼여행 준비에 한참이라고 합니다.
함소원 남편 진화 나이는 1994년생, 함소원 나이 1976년생으로 두사람의 나이차는 무려 18살이라 더욱 주목받고 있기도 합니다.
두사람은 친구들간의 모임을 통해 연인사이로 발전했다고 하며, 나이와 국적을 뛰어넘는 사랑에 골인하게 됐네요
함소원은 1997년 미스코리아 태평영 출신으로 지난 2003년 싱글앨범 'So Won No.1'으로 데뷔해 영화 색즉시공에 출연하며 섹시 스타가 됐습니다.
이후 중국으로 넘어가 영화 특공아미라 등에 출연하여 성공하면서 현지에서 광고와 드라마 등을 찍고 있기도 합니다.
지금 남편 진화는 중국 SNS 웨이보 팔로워를 20만명을 보유한 유명인사라고 하며, 하얼빈 지방 출신의 대규모 농장사업가 집안의 2세라고 합니다.
정확한 직업은 밝혀지지 않았으며, 슈퍼카를 타고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목격됐다고 합니다.
함소원 과거 사진
그녀는 2014년 베이징 부동산 재벌의 아들 장웨이와의 열애 및 결별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장웨이는 중국의 '8대 람보르기니 왕자'라고 불리며 화려한 생활을 즐기는 재벌 2세로 유명하며 5살 연하였다고 합니다.
4년간 공개열애를 했다고 하며 이별선물로 금광이 있는 산시성 토지와 베이징 최고급 아파트를 준다고 했지만 부담스러워 아파트 하나만 받았다는 소리가 있다고 하며 해당 아파트는 73평 규모로 평당 30만 위안(약 5200만 원)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