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3에서는 개성 강한 캐릭터로 사랑받고 있는 여성 스타들 서우, 구하라, 이채영, 이다인이 출연했습니다.



여기에서 서우는 자신이 아이돌 방탄소년단 팬이라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자신의집과 가까이 산다고 말하며, 원래 집안 블라인드를 내리고 살았는데 이제는 항상 열어놓는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면서 꿈이 생겼다고 말했는데, 콘서트를 가는 것이라고 말하며 좋은 자리에서 공연을 보고 싶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이번 해투 출연료로 티켓을 사러 가고 싶다고 말하기도 했으며, 7명 중 누가 좋으냐고 묻자 다 있어야 멋지다고 말하기도 했네요.




서우는 승승장구하다가 갑자기 활동을 쉰 이유에 대해서 말하기도 했는데요

모두들 똑같은 이미지의 센 역할을 찾았는데 무당, 살인자, 작두 타는 것 등등 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제는 어떤 역할이든 다 할 수 있다고 의욕을 보이기도 했네요.

한편 과거 배우 서우는 예능 미래일기에 어머니와 함께 나왔는데요




가족 중 자신은 늦둥이 막내딸이라고 말하며 위로 언니가 두명있다고 말했습니다.



엄마가 37살 나이에 자신을 낳으셨고 망아지 같은 아이였는데 2년간 공백기를 가지면서 철이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두사람은 같이 외출을 하지 않는다고 말하기도 했는데, 그 이유에 대해서는 신인 시절 이후 혹시라도 같이 있다가 안좋은 얘기를 엄마가 들으실까봐 걱정되서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엄마가 기억할지 모르겠지만 같이 외출했다가 그런 경험이 있었다고 말하기도 했네요.

서우 본명은 김문주라고 하며 고향 서울, 학력 건국대학교 영화학과라고 합니다.



나이는 1985년생으로 올해 34살이라고 하며 소속사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