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는 신용재가 출연했는데요



여기에서 유희열은 "오늘이 신용재 씨가 입대 전 마지막 방송이라고 하더라"고 말했는데요




신용재는 소감을 묻는 유희열의 질문에 "6월에 군 복무를 할 예정인데, 제가 말씀드리기 뭣한 게, 공익근무요원으로 가게 됐다. 조용히 잘 다녀오겠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바이브 윤민수 씨랑 점점 닮아가는 것 같다" 고 말했는데요




이에 신용재는 “데뷔 초 때는 닮았다는 생각 못했는데, 최근에 닮았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다. 그런데 민수 형은 기분 나빠 한다. 그럴 필요까진 아닌 것 같은데”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네요



신용재 인스타그램



한편 신용재 나이는 1989년생으로 올해 30살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 금천구라고 합니다.




프로필 키 176cm 이며 왼손잡이로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형이 있으며 사촌형은 오디션 프로그램인 스타 오디션 위대한탄생에 출연한적이 있습니다.



소속그룹은 포맨인데 멤버 중 김원주는 이미 군대에 갔다고 합니다.




나이는 1987년생으로 두사람의 나이차이는 2살이라고 하네요.



참고로 포맨 초창기에는 멤버 김원주와 목소리가 비슷했지만 4집부터 차이가 느껴진다고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