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후예 김민석은 김기범역이자 첫화에서 도둑놈으로 나와 송중기와 송혜교의 연결고리 역할을 해주며

서대영역 진구가 데리고 온 김일병으로 나옵니다.



김민석 인스타그램 사진



진구 인스타그램



김민석은 유승호 닮은꼴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김민석은 슈퍼스타K3 슈스케에 횟집청년으로 나와 노래를 부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가수의 길을 가지않고 배우의 길로 들어섰네요, 나이는 1990년생으로 27살입니다.



태양의후예 김기범 인스타



태양의후예 송중기 계급은 대위이며 진구의 계급은 상사입니다.

송중기 유시진역이 맡은 알파팀은 안보현(임광남), 김민석(김기범), 최웅(공철호)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아래 사진에서 우르크 파병 군인용 특별 군복을 입고 있습니다.

태양의후예 김일병 이름은 태양의후예에서는 김기범이며 실제 본명은 김민석입니다.



태양의후예 김민석 인스타그램에 가면 평소 일상 사진을 볼 수 있으며, 평소와 다른 머리 스타일도 보실 수 있습니다.

2화에서는 배수로를 파기 전 복근을 보여주며 여성 시청자들을 설레게도 했습니다.

그리고 송중기는 대신 배수로를 파며 삽질을 하다가 피가 나오자 김일병은 싸인펜으로 "삽질하다 다쳤음" 이라고 써

송중기를 분노하게 하기도 했습니다. 이는 1화에서 "도둑놈"이라고 쓴것에 대해 복수 한 것입니다.




그리고 김민석은 태양의 후예 말고도 후아유에 나오기도 했으며, 상상고양이, 닥치고 꽃미남밴드, 하이스쿨:러브온, 후유증에 나왔습니다.

최근 영화 소중한 여인에 캐스팅이 됐는데, 이 영화에는 김혜수, 이선균, 이희준, 최무성, 오하늬가

캐스팅됐으며 지난 1월 크랭크인 했다고 합니다.



김민석은 이 드라마에서 범죄 조직 재철파의 실질적인 보스 김회장(최무성)의 하나뿐인 아들 주환역을 맡았습니다.

이 영화에서는 아버지에 대한 반항심으로 끊임없이 문제를 일으키는 주환 캐릭터로 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이 영화에서 김혜수는 나현정역을 맡았으며 나현정이 관리하는 곳에서 일하는 에이스 웨이 역에는 오하늬가 캐스팅 됐습니다.



태양의 후예는 낯선 땅 극한의 환경 속에서 사랑과 성공을 꿈꾸는 젊은 군인과 의사들을 통해 삶의 가치를

담아낼 휴먼 멜로드라마이며 매주 수목드라마로 밤 10시에 방송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