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라디오스타’에서는 김장훈, 돈스파이크, 효민, 이진혁이 출연해 ‘포기하_지마’ 특집으로 꾸며진다고 하는데요.



이날 '프로듀스 X 101'(프듀)에 출연했던 이진혁은 프듀 최종 순위 멤버 결정전에서 탈락된 사실을 전하면서 어머니의 예지몽을 언급했다고 하죠.




뿐만 아니라 바이나인 결성에 대한 얘기도 꺼냈는데, 그를 포함해 탈락한 연습생들을 모은 프로젝트의 그룹으로 팬들이 요구한 그룹이죠.



최근 가상 그룹 '바이나인(BY9)' 멤버로 추천되고 있는 이진혁, 김민규, 이세진이 압구정 가로수길에 깜짝 등장했었다고 하는데 인스타그램에 만남을 인증하는 사진도 올렸다고 하네요.



'바이나인'은 '프로듀스X101'에서 탈락한 9명의 연습생으로 구성된 가상 그룹으로 각 소속사에서는 논의만 짧게 오고갔다고 하네요. 현재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가 매니지먼트를 맡는다는 소리가 들린다네요.




포함 멤버는 이세진 이진혁 송유빈 구정모 황윤성 김민규 함원진 토니 금동현 이렇게 이뤄졌다고 합니다. 현재 데뷔 응원 프로젝트도 열리는 중이라고 알려졌습니다. 모금원이 1억을 돌파했다죠.



이진혁은 술, 담배, 카페인을 모두 멀리한다고 밝혔느데 롤모델로 동방신기 유노윤호를 지목했다고 하네요. 벌써 첫만남을 가지기도 했다죠.



참고로 이진혁은 지난 2015년 데뷔한 10인조 보이그룹 '업텐션' 멤버로 프로듀스X 101 에서 최종순위 11등을 가져갔죠.

,